[새소식] 끝없는 여로가 찾아왔습니다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미동부시각 2018년 4월 5일 | 울티마 온라인 개발팀

안녕하세요, 여러분.

퍼블리시 99가 전체 샤드에 적용되었습니다. 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로 가장 주목받던 끝없는 여로도 같이 소개합니다!

현재 비활성화된 계정들은 끝없는 여로 계정으로 전환되기 시작했습니다. 저희가 이 과정이 진행하는 동안엔 아직 끝없는 여로 계정에 접속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미동부시각 2018년 4월 5일 오후 6시 업데이트: 끝없는 여로 계정 전환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 과정은 저희 예상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있으며, 완료 시까지 저희 예상으로 48시간가량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끝없는 여로 계정 전환이 완료될 때까지 본 내용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해드리겠습니다. 이 과정으로 인해 기다리셨을 분들께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 신규 및 복귀자들을 환영합니다! 저희 포럼을 통해 울티마 온라인에서 최근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확인해보세요.

인간 및 가고일을 대상으로 한 심연의 집 추첨석은 금일 삭제되고 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추가적으로 오리진, 이즈모, 바자 샤드에서 개인 상점 검색은 상점 주인이 옵션 설정을 하거나 다음 일반 정기 점검 이후에 다시 활성화될 겁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울티마 온라인 팀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