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21년 3월 이벤트 공지

EM NihilEM Nihil Posts: 221Event Moderator
안녕하세요, EM 하나린입니다.

2021년 3월은 다음 일정에 따라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참여가 있길 기대합니다. 일정은 현재까지 확정되어 있긴 하나, 만약 일정이 연기되거나 할 경우에는 별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일정


  • 한국 시각 2021년 3월 6일 토요일 오후 8시 - [주요 이벤트] 위험한 충성심
  • 한국 시각 2021년 3월 20일 토요일 오후 8시 - [시즌 이벤트] 봄꽃 축제

이벤트 장소


  • [주요 이벤트] 위험한 충성심 - 브리튼 EM 회관
  • [시즌 이벤트] 봄꽃 축제 - 브리튼 EM 회관

이벤트 배경 - 위험한 충성심


임시 조사관으로 임명되었던 견습기사 자시르는 뱀의 요새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그러나 도착하자마자 감옥을 습격하던 암살자들을 발견해 물리쳤으나, 용의자는 이미 살해된 상태였습니다. 사건을 조사하던 중, 소사리아 첩보국 SIS 단원이자, 전직 견습기사이며, 자시르의 전우였던 비먼은 무언가 수상한 일이 배후에 있음을 조사하고 있었고, 실제로 뱀의 요새와 문글로우에서 이상한 조짐이 보였습니다.

원래대로라면 뱀의 요새 기사단과 문글로우 마법사단 사이는 동지회와 검은관문 전쟁 이후 심각한 대립 관계에 있었기에 상호 간에 어떤 협력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두 단체 사이에서 일부 세력이 이상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정황이 발견되었고, 심지어 이들은 오피디안과 모종의 계약까지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이를 조사하던 비먼은 오피디안에게 살해당한 채 발견되었고, 배후 세력에 대한 조사는 더이상 진행할 수 없었습니다.

다행이 뱀의 요새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은 기사단 일원이 조롱을 퍼붓던 고위 마법사를 우발적으로 살해했다는 것이 밝혀지긴 했지만, 배후 세력을 추적할 만한 단서가 없다는 걸 의미하기도 했습니다. 자시르는 조사관으로 파견되기 전에 이를 뭔가 알고 있듯 첩보원을 파견하고 뒤에서 도움을 준 마일즈 단장이 뭔가 알고 있지 않을까 싶어 그에게 도움을 요청했으나, 그는 오히려 더이상 조사를 중단하고 브리튼으로 돌아오라는 답장만 보냈을 뿐이었습니다.

살인 사건 조사가 모두 완료되었기에 더이상 추가 조사를 할 수도, 정황 외에 어떤 것도 증명할 수 없는 자시르는 이 기이한 내부 세력에 대해 아무 것도 보고할 수 없었기에 브리튼으로 돌아와야만 했습니다.

이벤트 숙지사항


전투가 예상되는 이벤트에선 귀중품은 필히 보장하시거나 은행에 맡기신 뒤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진행 시간이 길지 않으므로 정시에 참여하시길 권장합니다. 또 이벤트 과정에서 이벤트 진행을 저해하는 행위는 제재될 수 있음을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최근 광역 마법 효과를 이용해 사람들의 시야를 방해하고 지연 현상을 고의적으로 유도하는 행위, 마지막 이벤트 장소에서 차원문 여행 주문을 통해 다른 이를 나가게 만들거나 들어오게 만드는 행위는 본인을 포함해 다른 이들도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과정 중 열린 공간에선 이탈된 이들을 위해 차원문 여행 주문을 사용하는 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선 어느 정도 허용이 되나, 던전 지역에선 이러한 마법 사용은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주의사항


이벤트를 방해하거나, 소란을 피우거나, 스팸을 하거나, 타인 또는 EM을 괴롭히거나 모욕하는 등의 행동은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계정에 치명적인 기록을 남기게 합니다. 이벤트에서 EM이 말을 할 때에는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EM은 여러분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일부 부분에선 EM이 도와줄 수 없다는 내용도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러한 행동이 지속될 경우, EM은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이벤트를 중단시킬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벤트 채팅 채널


이벤트 중에는 Arirang EM Event 채팅 채널이 사용됩니다. 이곳으로 접속하시어 이벤트 진행동안 EM과 의사소통을 원할히 할 수 있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M은 이벤트 채널에 접속하지 않아 갖게 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없음!)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