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이벤트] 아리랑 샤드 12월 이벤트 일정 공지

EM NihilEM Nihil Posts: 221Event Moderator
edited November 2020 in Arirang
안녕하세요, EM 하나린입니다.

앞으로는 글을 따로 분리하기 보다는 하나의 글타래에 일정을 전체적으로 공지하오니,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의: 현재 12월 5일 예정된 그린치의 추억은 승인 대기를 기다리는 중이라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댓글을 통해 알려드리고 공지를 수정할테니 참고해주세요)

  • 한국 시각 2020년 12월 5일 토요일 오후 8시 - [주요 이벤트] 그린치의 추억
  • 한국 시각 2020년 12월 19일 토요일 오후 8시 - [시즌 이벤트] 공예 축제

이벤트 장소


  • [주요 이벤트] 그린치의 추억 - 단도의 섬 북부 얼음 동굴 (브리튼 EM 회관에 차원문 제공)
  • [시즌 이벤트] 공예 축제 - 공예 축제가 열리는 도시 (브리튼 EM 회관에 차원문 제공)

이벤트 배경 - 그린치의 추억


매년 성탄절만 되면 찾아오는 그린치가 이번에도 여김없이 찾아왔습니다. 그러나 이번 검은 관문으로 듀프레 경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들은 그린치는 슬픔에 빠졌습니다. 비록 그동안 여러 가지 장난으로 많은 이들의 미움을 받긴 했어도 그를 혐오하지 않는 얼마 없던 사람들 중 한 명이 바로 듀프레 경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를 위해 그린치는 이번엔 특별히 그를 위해 무언가를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게 과연 착한 일일지 혹은 나쁜 일일지는 누구도 모릅니다.

이벤트 숙지사항


전투가 예상되는 이벤트에선 귀중품은 필히 보장하시거나 은행에 맡기신 뒤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진행 시간이 길지 않으므로 정시에 참여하시길 권장합니다. 또 이벤트 과정에서 이벤트 진행을 저해하는 행위는 제재될 수 있음을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최근 광역 마법 효과를 이용해 사람들의 시야를 방해하고 지연 현상을 고의적으로 유도하는 행위, 마지막 이벤트 장소에서 차원문 여행 주문을 통해 다른 이를 나가게 만들거나 들어오게 만드는 행위는 본인을 포함해 다른 이들도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과정 중 열린 공간에선 이탈된 이들을 위해 차원문 여행 주문을 사용하는 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선 어느 정도 허용이 되나, 던전 지역에선 이러한 마법 사용은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주의사항


이벤트를 방해하거나, 소란을 피우거나, 스팸을 하거나, 타인 또는 EM을 괴롭히거나 모욕하는 등의 행동은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계정에 치명적인 기록을 남기게 합니다. 이벤트에서 EM이 말을 할 때에는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EM은 여러분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일부 부분에선 EM이 도와줄 수 없다는 내용도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러한 행동이 지속될 경우, EM은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이벤트를 중단시킬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벤트 채팅 채널


이벤트 중에는 Arirang EM Event 채팅 채널이 사용됩니다. 이곳으로 접속하시어 이벤트 진행동안 EM과 의사소통을 원할히 할 수 있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M은 이벤트 채널에 접속하지 않아 갖게 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없음!)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