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 소식지 #2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edited October 2020 in Arirang

새로운 유산에 관련한 두 번째 소식지가 구독한 메일 계정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새로운 유산: 특장점 톺아보기

게임 세계 - 계절과 기후


먼저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에서 저희의 목표는 울티마 온라인의 근간인 RPG로의 회귀였습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저흰 게임 세계를 보다 생동감이 있고, 실감이 나도록 보이고 느낄 수 있도록 한 부분에 공을 들였습니다. 바로 계절과 기후이죠. 저희 아티스트들은 게임 세계에서 계절 변화와 기후를 보여줄 수 있도록 여러 가지를 만들어내느라 분주했습니다. 이제 더이상 브리타니아는 여름과 겨울만 있는 게 아니라, 보다 더 풍부한 색감을 지닌 가을과 봄도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기존의 이벤트와 독특한 몬스터 조우를 더 생동감 있게 해줄 계절 변화를 소개합니다! 역동적 계절과 기후 변화의 추가는 플레이어들에게 이에 맞는 의복을 선택할 수 있게 해주며 극한의 기후 지역을 탐험하는데에도 도움이 될 겁니다!


라이브에서 일어나는 일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을 공개한 지가 한 달정도 되었고, 저흰 여러분의 긍정적인 반응에 놀랐습니다! 저흰 이 경험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고, 울티마 온라인의 긴 역사의 다음 장으로 나갈 여정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한 가지는 분명해 보입니다. 과거든, 현재든, 미래든 모든 플레이어들이 브리타니아에서 새로운 시작에 굶주려 있다는 것이죠.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이 어떻게 보일 지, 플레이는 어떤 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계속해서 공유할테니, 저희 소식지유투브 채널을 구독하셔서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고, 여러분의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세요!

지난 만남과 환영 행사에서 저흰 몇 가지 훌륭한 건의 사항을 받았습니다! 생활 편의 향상에 관련한 건의 사항으로 가방에 있는 문서들을 대량 주문서 책에서 불러올 수 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건의 사항은 계정 전체 설정에서 캐릭터별 세팅 가능한 "가독성 향상 일지 텍스트" 옵션 변화였습니다. 저흰 이러한 건의 사항을 개발 목록에 추가해 향후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할 겁니다.

뿐만 아니라 골조 숫양 (Ossein Ram)이나 서리 진드기 (Frost Mite)를 포함해 길들일 수 있는 탈 것의 다양화도 건의받았습니다. 저는 이와 관련해 저희 아티스트들에게 가능한 지 여부를 요청했으며, 만약 가능하다면 여러분께 이들을 언제 탈 수 있게 될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또다른 질문으로 가고일 여왕 충성도 보너스에 관련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보너스 점수는 새로운 가고일 캐릭터이고, 종족 변경 교환권을 사용하기 않을 때에만 적용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혼란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더 나아가 악덕 대 미덕에 대해 질문도 있었습니다. 이는 저희 목록 중 상위에 있는 부분으로,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에도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니 향후 악덕 대 미덕을 재평가할 때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추수감사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보내시길 바랍니다. 울티마 온라인 가족 여러분께 모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휴무일에 즐겁고, 건강하고, 안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만의 보물 - 언데드 몬스터 경보! 유명한 할로윈 전통에 참여해보세요. 여러분이 눈독을 들일 만한 놀라운 보상이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미동부시각 기준 2020년 11월 15일에 종료되니 서둘러 보물을 반납하고 원하는 아이템을 얻으세요.

10월 중에 다음의 계정에 제재가 가해졌습니다:

  • 판촉 행위 - 17건
  • 멀티박스 - 4건
  • 무인 매크로 - 66건
  • 방해 행위 - 4건
  • 이름 정책 위배 - 1건
  • 불법 서드 파티 프로그램 사용 - 35건

울티마 온라인에 정말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곧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이벤트 일정

이벤트 달력 바로가기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

  • 미동부시각 기준 11월 2일 오전 9시 - 이즈모 샤드 
  • 미동부시각 기준 11월 16일 오후 7시 - 시드 페릴러스 샤드

어둠의 숲 - 기만의 던전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왕국 전역에서 사악한 자들이 자극을 받았습니다. 브리타니아인들이 월동 준비를 하면서 낯익은 사냥터의 어둠 속을 서성이는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브리타니아인들은 숲에서 일어나는 실종 사건들에 대해 알아내고 정체불명의 악을 이 땅에서 추방해야 합니다.


울티마 상점 - 새로운 허영의 탈 것

카피바라


지금까지 이런 탈 것은 없었다. 이건 땅다람쥐인가 멧돼쥐인가? 아닙니다. 이건 새로운 허영의 탈 것인 카피바라입니다. 11월에 울티마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새로운 허영의 탈 것을 만나보세요! 아래에서 카피바라 탈 것의 조각상과 실제 모습을 한 번 확인해보세요.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