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이벤트] 백볼 토너먼트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edited April 2020 in Arirang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일정


일정: 2020년 4월 25일 오후 8시

장소: 브리튼 EM 홀


이벤트 숙지사항


본 이벤트는 비보상 이벤트입니다.

백볼은 브리타니아의 전통 스포츠로 유명합니다. 봄을 맞이하여 백볼 시합을 개최합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분은 최소 2인 1개조로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참여하는 팀의 수에 따라 현장에서 대전표를 작성하게 되며, 기본적인 백볼 규칙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음은 UO.com의 백볼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양 팀은 각자 백볼 경기장 양 측에 위치하며, 서로의 골인 지점에 백볼을 집어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처음 시작 시 백볼은 경기장 중앙에 놓여지며, 심판이 셋을 외치는 순간부터 백볼을 움직일 수 있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백볼을 들었다 놓았다 하며 한 칸씩 움직이며 상대편 골인 지점까지 백볼을 움직여야 합니다. 경기 시작 이후 전반전과 후반전동안 가장 많은 골을 넣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경기 시간은 각각 10분씩 전반전, 후반전으로 나뉘며, 중간 3분간 휴식 시간을 갖게 됩니다. 동점일 경우엔 연장전으로 먼저 골을 넣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백볼 움직이기: 가장 기본적인 개념은 백볼을 들었다가 놓으며 한 칸씩 전진하는 것입니다. 먼저 백볼 옆에 서서 백볼을 들고 한 칸을 움직인 뒤에 다음 칸에 백볼을 내려놓음으로써 전진할 수 있습니다. 백볼은 기본적으로 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움직임이 제한됩니다.


골인 지점에 도달해 한 번 점수를 획득하면 다시 백볼이 중앙에 위치하게 되고 심판이 다시 셋을 외치는 순간부터 백볼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패널티:


다음의 행동은 패널티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심판이 해당 경기 중에 패널티를 야기할 수 있는 행동을 발견하면 시합 중지를 선언하게 되며, 선수들은 그 자리에서 멈추고 시작 지점으로 되돌아와야 합니다. 패널티를 부여받은 팀은 시합을 다시 시작할 때 상대팀에게 먼저 백볼을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강제로 주게 되며, 상대팀은 심판의 시합 시작 신호와 동시에 백볼 우선권을 갖게 됩니다. 백볼 우선권은 최초 1회에만 적용되며, 이후엔 그대로 시합이 전개됩니다.


  • 백볼을 바닥에 내려놓지 않고 5초 이상 들고 있으면 안됩니다.
  • 백볼을 거래창으로 같은 팀에게 전달해선 안됩니다.
  • 백볼을 집지 못하게 의도적으로 스팸을 하거나 다른 어떤 수단으로 백볼을 집지 못하게 해선 안됩니다.
  • 백볼을 골인시키지 못하도록 1명이 골인 지점에 미리 서 있어선 안됩니다.
  • 어떤 수단으로든 마법 주문을 사용하여 이득을 취하려 해선 안됩니다.
  • 폭발 물약 등 아이템을 사용하여 이득을 취하려 해선 안됩니다.
  • 무기를 사용해 플레이어를 공격해선 안됩니다.
  • 훔치기 기술을 사용해선 안됩니다.
  • 은신술을 사용해선 안됩니다.
  • 천상의 동물을 포함해 어떤 애완동물을 사용해선 안됩니다.
  • 백볼을 경기장 밖으로 움직여선 안됩니다.
  • 경기장에 다른 백볼을 두어선 안됩니다.
  • 스포츠 정신을 벗어난 어떤 행위도 해선 안됩니다.


이벤트 주의사항


이벤트를 방해하거나, 소란을 피우거나, 스팸을 하거나, 타인 또는 EM을 괴롭히거나 모욕하는 등의 행동은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계정에 치명적인 기록을 남기게 합니다. 이벤트에서 EM이 말을 할 때에는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EM은 여러분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일부 부분에선 EM이 도와줄 수 없다는 내용도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러한 행동이 지속될 경우, EM은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이벤트를 중단시킬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벤트 채팅 채널


이벤트 중에는 Arirang EM Event 채팅 채널이 사용됩니다. 이곳으로 접속하시어 이벤트 진행동안 EM과 의사소통을 원할히 할 수 있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M은 이벤트 채널에 접속하지 않아 갖게 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없음!)


감사합니다.



Event Schedule


Date/Time: 2020/04/25 08:00PM KST

Meeting Place: Britain EM Hall


Caution!


This is seasonal event, and the competition event.

Bagball has been traditional sports in Britannia. There will be a bag ball tournament for end of spring! Anyone who wants to participate can join in group of two. Match list will be set when how many players participate the day. Basic rule is same as UO.com bag ball section so if you do not familiar with the rules, you can see it here.


Warning


If anyone disrupt the event, spamming, insulting, and harassing others or EM, event will be stopped until the situation is handled. Please be advice that any inappropriate behavior will noted to your account, and some of them can be fatal. EM will trying to hear your suggestion, complain, question, and feedback willingly. Even though EM willing to hear and deal with the issue, please note that there are some things that EM cannot deal with.


Event Chat Channel


During the event, we'll use "Arirang EM Event" chat channel. To communicate with EM, it is highly recommended to join the channel. EM will not take any responsibility for any penalties of information because of this.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