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27호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새로운 소식지가 어제 일자로 발송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을 아래에 올리니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저희는 오리진, 이즈모, 바자 샤드에 퍼블리시 100을 배포했습니다. 만약 아직 패치 노트를 확인하지 않으셨다면 이곳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모든 게 잘 된다면 저희는 6월 말에 전체 샤드에 업데이트를 할 계획입니다. 퍼블리시 100을 진행하며 다양한 버그를 제보해주시고 우선 순위를 선정하는데 도움을 주신 분들께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이번 퍼블리시에선 일정 내에서 다룰 수 있는 버그와 문제를 수정하는데 주력하고 있었지만 만약 향후 퍼블리시에서 향후 수정이 되었으면 하는 버그나 문제가 있다면 잊지 마시고 저희에게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퍼블리시 100을 마무리하면서 저희는 이미 퍼블리시 101 작업을 계획 및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퍼블리시 100과 101 사이엔 울티마 상점에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바로 여러분이 그토록 기대하시던 금고입니다. 금고는 해당 서버의 모든 캐릭터가 공유할 수 있는 최대 125개의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금고는 베테랑 샤드를 제외한 샤드에만 적용되므로 시즈 및 무겐 샤드를 플레이하는 끝없는 여로 계정 플레이어는 은행 상자 제한만 75개로 증가합니다. 저희는 이 새로운 보관함 옵션을 마무리하는 중이므로 UO.com을 통해 금고의 테스트 및 업데이트 소식을 계속해서 주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레이크 슈페리어 샤드를 담당할 EM을 고용했다는 소식을 여러분께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선발되지 못한 분들은 아쉬워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보내신 지원서는 향후 다시 열릴 EM 고용 공고를 위해 보관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이벤트 모더레이터들을 찾고 있으며, 이에 관련된 공고는 이곳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늦여름과 따스한 계절이 돌아온 걸 기념해 브리튼 시민 광장을 통해 하계 프로모션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될 겁니다. 하계 프로모션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되면 UO.com에 자세한 내용을 올릴테니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 주제로 소버린 주화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이들은 계정에 연동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이유에서든 계정을 삭제하거나, 다른 EA 계정에 옮기는 등의 행위는 해당 계정에 연동된 소버린 주화는 사라지게 합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해당 계정에 있던 소버린 주화를 옮겨드리거나 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


5월 28일부터 6월 11일동안 저희 고객지원 팀에선 다음의 계정들에 제재를 했습니다: 


  • 호객 행위 8건 - 모두 계정 정지 처리
  • 방해 행위 9건 - 3건 계정 정지 처리
  • 무인 매크로 15건 - 9건 계정 정지 처리
  • 게임 시스템 악용 1건
  • 불법 주택 디자인 1건
  • 이름 정책 위반 1건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퍼블리시 101


퍼블리시 100이 곧 전체 샤드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저희는 퍼블리시 101을 이미 작업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퍼블리시 101에선 무엇이 브리타니아에 새로 등장할 지 궁금해하실 겁니다. 저희는 퍼블리시 101에서 울티마 온라인의 인기있는 몇몇 콘텐츠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 별에 관련된 21주년 기념 보상!
  • 브리타니아가 마주하게 될 몇 가지 익숙하지만 새로운 위협인 원소 타이탄 이야기!
  • 더 길어진 할로윈 기간동안 마을 주민들과 몸싸움을 벌여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과자와 장난들!
  • 살아있는 호박 괴물들과 새롭게 조각 가능한 호박등!
  • 여러분이 기대하던 성 디자인 도구!
  • 강화 및 고전 클라이언트에 비행 애니메이션을 켜고 끄는 기능 추가!
  • ...그 외에 많은 것들!


모든 최신 브리타니아 소식은 UO.com을 통해 공지되니 놓치지 마시고,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해주세요!


질문과 답변


1. 실수로 캐릭터를 삭제하는 걸 방지하기 위한 안전 장치를 추가해줄 수 있나요?


네, 실수로 캐릭터를 삭제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추가 확인 기능을 추가해드릴 수 있습니다.


2. 캐릭터창의 배경 색상을 다른 걸로 바꿀 수 없을까요?


가능합니다. 향후 퍼블리시에서 다루어야 할 내용에 추가해두겠습니다.


3. 뱀기둥으로 토쿠노 군도에 갈 수 있게 해줄 수 없나요?


향후 퍼블리시에서 가능 여부를 한 번 살펴볼 내용인 것 같습니다.


4. 항해에 관련된 칭호를 더 추가해줄 수 있나요?


물론이죠! 저희는 여러분의 롤플레잉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칭호를 늘 찾고 있습니다.


5. 할로윈 복장에 새로운 복장을 추가해줄 수 있나요?


퍼블리시 101에서 소개될 할로윈 신규 복장을 기대해주세요!


고객 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