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 소식지 #7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edited March 2021 in Arirang



새로운 소식지가 발행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이전 이벤트에서 프로듀서로부터 지난 아리랑 샤드의 서버 다운 문제와 그에 관련된 보상에 대해 질의를 했고, 답변을 받았다고 언급을 드렸습니다. 그 답변에서 소식지를 통해 이에 관련해 언급을 해주겠다고 했으나, 본 소식지에 해당 내용이 없기 때문에 제가 받은 답변을 먼저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 다운 타임으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해드리지 않을 겁니다. 안타깝게도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가 다운이 되는 건 저희가 통제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가 다운이 됐기 때문에 발생한 것입니다. 이런 서버 다운에 대한 내용을 소식지에 올려드릴 수 있긴 하지만,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지난 번에 여러분께 프로듀서가 직접 소식지에 언급해줄 거라 말씀드렸는데, 유일하게 해줄 수 있는 것조차 지켜지지 않아 여러분의 실망감이 크리라 생각합니다. 저조차도 대단히 당혹스럽고 송구스럽습니다. 이를 감히 제가 어떻게 대신할 수 없겠습니다만, 이렇게라도 내용을 올리며 대신 심심한 사과의 말을 올리며, 소식지를 전달해드립니다.




라이브에서 일어나는 일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퍼블리시 110의 업데이트와 함께 모든 베테랑 보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로운 레프러콘처럼 새롭게 추가된 것들도 여러분이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4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영혼없는 유혹으로 시작되는 다음 몇달동안 여러분에게 흥미진진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UO.com을 통해 자세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UO.com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다는 몇몇 제보를 받았습니다. 저희는 해당 사안에 대해 알아보고 있으며, 혹시라도 크롬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클릭해도 받지 못하는 문제가 있는지 파악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결책은 링크를 우클릭한 뒤에 컴퓨터에 저장하기를 누르는 겁니다. 해당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는 이와 같이 하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아직 사적지 (Historical House) 간판을 아직 계속하는 지를 물어보셨는데, 아직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의 정보를 꼭 기입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샤드, 주택 이름, 대륙과 주택의 좌표값 (육분의를 통해 좌표값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EM 몇명을 고용했고, 새로운 샤드에서 이벤트를 기획하느라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또 아직 레전즈 샤드를 위해 1명의 EM을 추가 고용할 예정이며, 교육을 마치는 대로 배치될 겁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 개발팀 간담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간담회는 저희가 앞으로의 비전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던 좋은 기회였으며, 저흰 이 흥미진진한 새로운 세계를 즐겁게 구축하고 있습니다. 다음 생방송 일정은 UO.com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끝으로 3월동안 다음의 계정에 제재가 가해졌습니다:

 

  • 판촉행위 48건
  • 방해행위 5건
  • 서드 파티 프로그램 사용 8건
  • 무인 매크로 56건
  • 이름 정책 위반 1건
  • 멀티 박스 6건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이번달 이벤트

 

개발팀 만남과 환영

  • 미동부시각 4월 12일 오전 9시 아리랑 샤드 (한국 시각 4월 12일 오후 10시)
  • 미동부시각 4월 22일 오후 9시 바자 샤드

 

라이브 이벤트

  • 영혼없는 유혹 - 토쿠노에서 실종된 공예가의 행방을 찾는 일을 돕고 그 과정에서 여러 인물을 만나보세요! 저희는 4월 중순에 해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UO.com을 통해 자세한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호회

 

저자: EM 말라키




울티마 상점 새로운 아이템 발매


귀중한 영혼석이 주택 보관량을 차지하는게 싫다고요? 걱정마세요! 유명한 토쿠노인 공예가 유키오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마력이 깃든 영혼석 용기가 있다면 여러분의 영혼석을 주택 보관량에 상관없이 한꺼번에 보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만남과 환영 질문들

 

Q. 수족관의 색상을 일부라도 변경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없나요?

현재로썬 아트를 변경할 계획은 없습니다.

 

Q. 게임 내 금화로 게임 타임을 구매할 수 있게 해줄 수 없나요?

이걸 지원해줄 계획은 아마도 현재로나 앞으로나 없을 겁니다.

 

Q. 돌 가고일 갑옷을 염색할 수 없나요?

향후 가고일 돌 갑옷을 위한 염색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Q. 왜 채팅창에서 금화 판촉 행위를 하는 사람에 대해 제재를 안하는 건가요?

저흰 최근 끝없는 여로 계정이 도움 채널 채팅창에서만 대화를 일반 채팅창에선 대화를 할 수 없게 변경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이 판촉 행위를 줄이길 바라고 있습니다.

 

Q. 우호적인 소환 생물의 색상을 몬스터와 다르게 해줄 수 없나요?

가능하긴 하지만 추가적인 클라이언트/서버 작업이 필요합니다. 현재 저희는 새로운 유산에 개발팀 여력을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한동안 불가능할 수 있지만, 저희 개발 목록에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Q. 왜 무역 배달을 하는 동안에 스카라 브래의 조각배를 이용할 수 없나요?

무역 배달을 진행 중엔 순간이동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카라 브래의 조각배는 보이기엔 배지만 실질적으론 순간이동기에 속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겁니다.

 

Q. 8번째 캐릭터 칸이나 20% 주택 보관량 업그레이드를 발매할 계획이 있나요?

해당 상품을 발매할 계획은 없습니다.

 

Q. 다음 해에 공예 축제 나무에 필요한 점수를 조정해줄 수 없나요?

2021년 공예 축제에 필요한 점수를 조정할 계획은 없습니다.

Comments

  • hoijjahoijja Posts: 8
    지난번 이벤트때 서버다운에 관한 내용을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