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 소식지 #3

EM NihilEM Nihil Posts: 259Event Moderator
edited November 2020 in Arirang
3번째 새로운 유산 소식지가 배포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새로운 유산: 특장점 톺아보기

문장 깃발


울티마 온라인: 새로운 유산의 핵심 특장점 중 하나는 새로운 유산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몇 가지 게임 내 아이템 구성으로 새로운 브리타니아 유산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줄 겁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캐릭터의 신분과 세대를 위해 고유한 가문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가문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은 문장 깃발이 될 겁니다. 문장 깃발은 형태, 색상, 상징을 포함한 다양한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보여지는 내용들은 개발 중이며, 최종 결과물은 변경될 수 있는 걸 잊지마세요!


라이브에서 일어나는 일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수감사절이 왔습니다. 모든 가족들이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낼 때가 왔습니다. 브로드소드의 임진원들은 여러분이 즐거운 추수감사절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저희는 오늘 어둠의 숲이라 불리는 11월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30일동안 지속되며, 미동부시각 2020년 12월 19일에 종료됩니다. (시차에 따라 샤드마다 종료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계정 되찾기에 관련해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이 부분을 명확하게 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계정 정지를 당한 분들 중 1년 이상이 지난 분들에 한해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곤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예외는 만약 여러분의 계정이 아이템 복사, 인종 차별, 직원 사칭, 코드 사기 등 심대한 결격 사유로 인해 계정 정지를 당한 경우는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 몇 가지 최근 만남과 환영 행사에서 있었던 질문에 대해 답변해드리고자 합니다.

1. 사원 전투가 계속되나요?
네, 저희는 여러분들이 문장복을 모을 수 있도록 사원 전투를 계속 지속할 예정입니다!

2. 크람푸스가 이번 12월에도 찾아오나요?
네, 크람푸스는 다시 브리타니아를 공포에 떨게 만들 겁니다!

3. 총독 선거를 1계정당, 1샤드당 1표씩만 투표할 수 있게 제한을 걸 수 없나요?
저희는 지금 현재 해당 제약을 도입할 계획은 없습니다.

4. 2021년엔 새로운 베테랑 나오나요?
네! 저희는 그동안 받았던 요청들을 발췌하고 몇 가지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다음 해에 추가될 베테랑 보상에 대한 여러분의 많은 의견 바랍니다!

5. 유니콘 아트 좀 조정해줄 수 없나요?
현존하는 아트를 조정할 계획은 없지만, 저희는 여러분의 유니콘에 대해 바라는 모습이나 제안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다음 계정들이 11월에 제재가 가해졌습니다:

  • 방해 행위 4건
  • 멀티박스 2건
  • 판촉 행위 22건
  • 무인 매크로 24건
  • 불법 서드 파티 프로그램 35건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이 나쁜 짓을 저질러 석탄을 받게 되진 않을 지 한 번 돌이켜볼 때로군요!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다가오는 이벤트


이벤트 달력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
미동부시각 2020년 12월 7일 오전 9시 - 미즈호 샤드

어둠의 숲
전체 샤드 - 미동부시각 기준 2020년 12월 19일 종료 (시차에 따라 차이 존재)

울티마 상점 소식

장식용 마법사 세트


다가오는 12월, 장식용 마법사 세트는 여러분의 연금술과 마법학의 지식을 증폭시켜줄 겁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