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47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edited March 2020 in Arirang


새로운 소식지가 어제 부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리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울티마 온라인 팀은 향후 퍼블리시를 작업 중입니다만,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자택 근무를 하고 있음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저희 팀은 모두 건강에 이상없이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모두 가능한 자택에서 안전히 머무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스스로와 여러분의 가족을 위해 조심하시길 당부드립니다.

퍼블리시 108이 이제 전체 샤드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만약 이에 관련된 내용을 아직 모르고 계셨다면, 퍼블리시 노트를 한 번 읽어보세요. 여러분이 그동안 자주 요청해주시고 많이 재밌어 하셨던 토쿠노의 보물들이 퍼블리시 108에서 다시 재활성화되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저희 팀은 퍼블리시 109를 작업 중입니다. 다음 퍼블리시는 퀘스트 시스템 개선을 포함해 새로운 울티마 상점 아이템, 새로운 휴무일 & 프로모션 아이템, 새로운 EM 전용 툴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마침내 저희는 퀘스트 시스템을 완전히 개선하여 향후 이벤트 및 퀘스트를 보다 더 수월하게 추가할 수 있도록 할 겁니다. 뿐만 아니라 이 툴은 이벤트 모더레이터로 하여금 창의력을 발휘해 보다 더 다양한 유형의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퍼블리시에 많은 피드백을 남겨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3월/4월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는 다음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미동부시각 2020년 3월 30일 월요일 오후 2시 | 드라첸펠 샤드
  • 미동부시각 2020년 4월 27일 월요일 오후 4시 | 유로파 샤드

3월 중에 다음의 계정들에 일시 정지 또는 영구 정지 제재가 가해졌습니다:

  • 무인 매크로 - 59건
  • 판촉 행위 - 12건
  • 멀티박스 - 22건
  • 방해 행위 - 2건
  • 이름 정책 위배 - 1건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퀘스트 시스템 개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때 가장 어려운 도전 중 하나는 통일되지 않은 퀘스트 시스템의 마찰때문이었습니다. 수년간 저희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시스템에 조금씩 변화를 주었지만, 그 무엇도 저희가 진정으로 원하는 대로 이끌 수 없었습니다. 저희는 다가올 퍼블리시 109에서 시스템의 완벽한 향상을 통해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이야기 서술 진행으로 플레이어들이 더 깊이 모험에 빠질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개선으로 저희 이벤트 모더레이터들은 창의력을 십분 발휘하여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구축할 수 있게 될 겁니다. 아래에서 저희가 개발 중인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초기 모습을 한 번 살짝 구경하세요!



질문과 답변


1. 게임 여러 지역에서 고스트 캠 사용 빈도가 현저히 증가했는데 이 문제를 어떻게 해줄 수 없나요?
(※주: 살아있는 대상에겐 안보이는 유령 상태로 특정 지역을 정찰 및 감시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해당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퍼블리시 109에서 이를 해결하기 위한 최선의 방안을 강구 중에 있습니다.

2. 침공 이벤트 때 나왔던 수준의 마법책은 이제 다시 나오지 않나요?

네, 저희는 향후 콘텐츠에서 이를 보상으로 풀 계획입니다.

3. 최신 퍼블리시로 이제 "어둠의 눈 나브리 구멍"에 관련된 문제가 있습니다. 이건 어떻게 할 생각인가요?

나선 계단의 추가로 주택 보안 설정과 순간이동기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 주택에 고정보관된 "어둠의 눈 나브리 구멍"에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죠. 해당 아이템을 자신의 샤드 플레이어들을 위해 기부하고자 하는 플레이어가 있다면 mesanna@broadsword.com으로 연락을 주시면 이를 수거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EM 보상 회관에 설치해드리겠습니다.

4. 여러 샤드에 많은 수의 영혼석이 주인없이 버려져 있습니다. 이를 찾는 방법이나 얼마나 그 장소에 남게 되는지 알려줄 수 있나요?

만약 영혼석 묘지에서 영혼석을 되찾고 싶다면 여러분의 해당 샤드 EM이나 mesanna@broadsword.com으로 연락을 주세요. 이후 저희는 영혼석 묘지를 정리할 예정입니다. 조만간 UO.com의 공지를 통해서 앞으로 이 과정을 어떻게 처리할 지 시간대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지원 서비스


계정 복구 및 일반 계정, 지불, 기술 관련 문제

계정 복구를 위해선 support@ultimaonline.com으로 메일로 연락을 주셔서 고객 지원 서비스 시스템에서 지불 관련 지원 티켓을 끊으셔야 합니다. 향후 지불 문제 지원팀이 연락하기 전에 여러분께 계정 본인 확인을 위한 자동 응답 메일이 가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종료된 계정

만약 1년 전에 고객지원 팀에 의해 계정이 종료된 적이 있고, 되찾고 싶으시다면 dispute@ultimaonline.com에 메일을 보내 분쟁 조정 팀에 연락을 하시면 조사를 통해 사안에 따라 1번의 유예 기회를 ㄱ드립니다.

 

게임 내 지원

게임 내 문제나 질문이 있으시다면, 게임 내 도움 요청을 통해 게임 마스터에게 도움 요청을 하시면 게임 마스터가 여러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피드백

게임에 관련된 제안이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UO@broadsword.com으로 메일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A 오리진 - 주문, 코드, 제3 판매처 관련


EA 오리진에서 구매하신 소버린 주화 코드는 게임 내에서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계정 관리 센터를 통해 받으셔야 합니다.

소버린 주화 코드는 사용하신 EA 계정에 종속되며, 해당 EA 계정에 연동된 UO 게임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버린 주화는 다른 계정에 이전할 수 없습니다.


만약 EA 오리진에서 구매하신 코드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음 링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코드 구매 지연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곳 또는 https://help.ea.com/en/contact-us/?product=origin&platform=pc에 접속합니다
  • [Topic]를 선택하고 [Orders]을 선택합니다
  • [Issue]를 선택합니다
  • [Select Contact Option]을 선택합니다
  • EA 계정에 접속하시거나, [Get help from an advisor without logging in] 옵션을 선택하세요. 만약 옵션에 문제가 생기면 EA 계정으로 접속하길 권장합니다.


제3 판매처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