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42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edited October 2019 in Arirang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해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브리타니아 전역이 할로윈을 맞이해 호박 조각하기와 사탕주면 안잡아먹지를 비롯해 새로운 바다의 보물에 눈코 뜰 새 없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집에도 할로윈의 분위기가 만연했으면 좋겠군요!


새로운 퍼블리시 107, 해적의 깃발이 처음으로 테스트 센터에 선을 보였습니다. 만약 해적의 깃발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퍼블리시 노트를 읽어보시고, 포럼에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다음 해적의 깃발에 포함될 내용엔 마네킹을 위한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포함해 성난 바다 이벤트의 다음 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기대하실 거라 믿습니다!


울티마 상점에서 방꾸미기 세트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다음 퍼블리시에선 고문실을 비롯해 더 많은 걸 추가할 계획입니다!


저희는 지난 2개월간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에 대한 재고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간 참여도의 저조로 PEC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만약 훗날 필요성이 대두된다면, 그때 프로그램을 다시 고려해보겠습니다. 만약 플레이어 이벤트에 관련한 문제나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mesanna@broadsword.com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일부 플레이어가 여전히 옛날 자원봉사자인 컴패니언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걸 확인하였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컴패니언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면, 필히 고객지원팀에 연락하셔서 컴패니언 상태를 제거하길 바랍니다. 만일 고객지원팀에 연락하지 않고 컴패니언 상태를 계속 유지하거나 상태를 악용할 경우 여러분의 계정에 제재가 가해질 겁니다. 여러분의 계정을 유지하고 싶다면 반드시 저희에게 연락하시길 권장합니다.


최근 계속 진행되고 있는 성/요새 디자인 대회에 관련해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선택한 상위 3명의 디자인만 게임에 추가합니다. 여러분의 창의력을 기대하며 이번 대회에서 수상하는 3명의 디자인은 울티마 온라인에 추가될 겁니다!


10월과 11월의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동부시각 기준 10월 28일 오전 9시 - 야마토 샤드
  • 미동부시각 기준 11월 11일 오후 9 시 - 퍼시픽 샤드
  • 미동부시각 기준 11월 18일 오전 9시 - 아스카 샤드


9월동안 다음의 계정에 일시 정지 또는 영구 정지가 취해졌습니다:


  • 방해 행위 - 2건
  • 무인 매크로 - 40건
  • 멀티박스 - 3건


성난 바다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11월 1일 버려진 적들에 추가되는 것들!




질문과 답변


1. 야수 세트의 치료 효과가 흡수/재생에 영향을 주나요?


네, 흡수 효과엔 영향을 주지만, 재생엔 영향을 주진 않습니다.


2. 가끔 구걸을 하면 모양은 1 금화인데 6만 5천 금화를 얻을 수 있는 이스터 에그가 있었는데요, 수정하실 건가요 아니면 이스터 에그로 남길 건가요?


수정될 겁니다.


3. 아스클레피오스를 마법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만들어줄 수 없나요? 


향후 퍼블리시에서 마법부여를 할 수 있도록 변경하겠습니다.


4. 퍼블리시 107에선 경매 금고를 자동 갱신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없나요?


좋은 질문입니다. 네, 저희는 퍼블리시 107에서 자동 갱신 기능을 포함해 개인 상점 검색에도 검색될 수 있도록 추가할 계획입니다.


5. 현재 애완동물이 자기 자신에게 Word of Death를 시전하는 문제가 있는데 향후 수정될 계획이 있나요?


문제를 제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해당 문제에 대해 인지하고 있지 못했는데, 혹시라도 이 부분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고 계시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계정 복구 및 일반 계정, 지불, 기술 관련 문제

계정 복구를 위해선 support@ultimaonline.com으로 메일로 연락을 주셔서 고객 지원 서비스 시스템에서 지불 관련 지원 티켓을 끊으셔야 합니다. 향후 지불 문제 지원팀이 연락하기 전에 여러분께 계정 본인 확인을 위한 자동 응답 메일이 가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종료된 계정

만약 1년 전에 고객지원 팀에 의해 계정이 종료된 적이 있고, 되찾고 싶으시다면 dispute@ultimaonline.com에 메일을 보내 분쟁 조정 팀에 연락을 하시면 조사를 통해 사안에 따라 1번의 유예 기회를 ㄱ드립니다.

 

게임 내 지원

게임 내 문제나 질문이 있으시다면, 게임 내 도움 요청을 통해 게임 마스터에게 도움 요청을 하시면 게임 마스터가 여러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피드백

게임에 관련된 제안이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UO@broadsword.com으로 메일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A 오리진 - 주문, 코드, 제3 판매처 관련


EA 오리진에서 구매하신 소버린 주화 코드는 게임 내에서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계정 관리 센터를 통해 받으셔야 합니다.

소버린 주화 코드는 사용하신 EA 계정에 종속되며, 해당 EA 계정에 연동된 UO 게임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버린 주화는 다른 계정에 이전할 수 없습니다.


만약 EA 오리진에서 구매하신 코드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음 링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코드 구매 지연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곳 또는 https://help.ea.com/en/contact-us/?product=origin&platform=pc에 접속합니다
  • [Topic]를 선택하고 [Orders]을 선택합니다
  • [Issue]를 선택합니다
  • [Select Contact Option]을 선택합니다
  • EA 계정에 접속하시거나, [Get help from an advisor without logging in] 옵션을 선택하세요. 만약 옵션에 문제가 생기면 EA 계정으로 접속하길 권장합니다.


제3 판매처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