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33호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edited September 2019 in Arirang


새로운 소식지가 발간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옮겨 소식을 전합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울티마 온라인 팀은 여러분이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보내셨길 바랍니다!


울티마 온라인 팀은 2019년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험과 새로운 이야기, 몇몇 오랜 친구를 다시 소개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0년, 성난 바다 부스터팩이 발매된 이후, 울티마 온라인에서 이야기가 오갔던 많은 이야기 중 하나는 바로 성난 바다 콘텐츠였습니다.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뿐만 아니라, 포럼, 피드백 등 여러 방면으로 많은 분들이 의견을 내주셨지요. 저희는 2019년에 성난 바다에 관련된 테마에 집중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께선 이렇게 물어보시겠죠. 그럼 올해 퍼블리시가 어떻게 되는 거냐고 말이죠. 그럼 모든 퍼블리시가 바다 항해, 낚시, 해적 사냥이 될 거냐고요? 꼭 그런건 아니지만, 비슷합니다! 저희 목표는 성난 바다에서 미처 못다룬 각 지역을 다시 개편하고 이벤트와 시스템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각 퍼블리시에서 저희는 성난 바다의 주요 콘텐츠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그치지 않고 기존의 콘텐츠와 요청받은 새로운 콘텐츠, 환경 업데이트,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버그 수정 등등을 합쳐나갈 겁니다.


2019년 첫번째 퍼블리시, 새로운 물결이라는 이름의 퍼블리시 104는 새로운 베테랑 보상, 고전 클라이언트 상에서 색상을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 클라이언트 성능과 접근성 업데이트, 방패술 밸런스 변경, 대포에 관련한 환경 업데이트 및 기타를 다루게 될 겁니다!


공식 포럼에서 대포 환경 업데이트방패술 밸런스 변경 사항에 대한 의견을 교류해보세요!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2019년 개발 지침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시간에 따라 여러분과 공유해드릴 겁니다!


올해 저희는 울티마 상점에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여러 종류의 우편함이라던지, 주택 전용 순간이동기, 탈 것이나 애완동물 등등 말이죠! 그리고 성과 요새 디자인 대회는 게속해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올해 초엔 왕국에 다가올 위협에 관련한 재밌는 EM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위협을 어떻게 맞서시겠습니까? UO.com의 이벤트 일정란을 주목해주세요!


1월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동부시각 1월 14일 오후 9시 나파 밸리 샤드

미동부시각 1월 28일 오후 2시 드라첸펠 샤드


마지막으로 다음의 계정들에 제재가 가해졌습니다:


방해 행위 - 6건

무인 매크로 - 3건

괴롭힘 - 2건


성난 바다와 함께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2019년 개발 지침


바다는 넓고 오랜 항해가 될 겁니다!


한 해를 장식할 모험과 항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월 새로운 물결 -  대포 제작, 탄약, 발사 과정을 업데이트하게 됩니다!


6월 잊혀진 보물 - 육지와 바다에 숨겨진 보물 상자에 관련된 업데이트에 집중할 겁니다!


9월 버려진 적들 - 코르굴 (Corgul) & 카리브디스 (Charybdis)를 새롭게 살펴보게 될 겁니다!


12월 해적의 깃발 - 대양에 온갖 우호 대상과 적대 대상들이 등장하게 될 겁니다!


이는 2019년에 찾아올 변화의 작은 일부에 불과하며, 더 자세한 내용들은 1년동안 진행될 긴 항해 중간중간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2019년 첫 번째 만남과 환영 행사에서 다음 소식지에 실릴 새로운 질문과 답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미동부시각 1월 14일 오후 9시 나파 밸리 샤드
  • 미동부시각 1월 28일 오후 2시 드라첸펠 샤드


고객 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